6월 19일부터 28일까지 저는 3학년 선배님들을 따라 하와이를 가게 되었습니다.

6월 19일부터 28일까지 저는 3학년 선배님들을 따라 하와이를 가게 되었습니다.

하와이에서 찍은 풍경사진입니다. 제가 찍은 풍경사진 중에서 제일 잘찍었다고 생각하여 올리게 되었습니다^^

하와이에서 움직이는 동상(?)분과 찍은 사진입니다 :)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느껴서 좋았습니다!

외국 현지에서 먹은 피나콜라다 (파인애플+코코넛)은 최고의 맛이었습니다^^!! (와이켈레에서.

기념품으로 산 하와이 팔찌입니다. 하와이 글씨위에 있는 거북이 3마리는 하와이에 대해 포근한 느낌을 주곤 하였습니다!
지금도 친구를 만나러 나가면 꼭 차고 다니는 팔찌입니다 :)


하와이의 유명 관광지인 다이아몬드 헤드에 다녀 왔습니다.
땡볕아래 걸어 등반을 하자니 한숨만 쉬어졌습니다. 하지만 같이간 오빠,언니와 동기들과 함께하니 힘들게만 느껴졌던 등반도 즐겁게 올랐던것 같습니다.
등반과 함께 하와이에서 보여준것은 오하우섬의 끝내주는 경치였습니다. 이떄 저는 힘듦이 있으면 보람이 돌아온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Nahua444 숙소에서 찍은 점심 전경입니다.

Nahua444 숙소에서 찍은 점심 전경입니다.

마지막 하와이에서의 출국날 비행기 안에서 비행기가 뜨기 전의 모습을 담은 사진입니다.
후회도 없지 않아 있었던 여행이었지만 저를 추천해준 조교언니와 멘토링 선배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해외라는 낮선 곳에 첫 여행이었지만 그만큼 보람차고 많이 배우게 되었었던것 같습니다. 3학년 때에는 보다 나은 모습으로 스터디 어브로드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